경품 추첨, 카메라 체험, 정품 등록 등 혜택 제공

연말을 겨냥한 카메라 업계 이벤트가 뜨겁다. 클릭 한 번으로 참여하는 경품 이벤트부터 최신 사양의 카메라를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체험 프로그램 등 고객 감사 차원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행사가 눈길을 끌고 있다.

■ 후지필름, ‘인스탁스 셔터를 눌러라’ 진행

한국후지필름은 연말연시를 맞아 공식 쇼핑몰 후지필름몰에서 경품 이벤트 ‘인스탁스 셔터를 눌러라’를 진행한다.

‘인스탁스 셔터를 눌러라’는 후지필름몰 내 이벤트 게시글에 있는 인스탁스 미니70 카메라의 셔터를 누르면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는 100% 경품 증정 행사다. 이벤트는 내년 1월15일까지 진행되며, 후지필름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다.

경품은 인스탁스 쉐어2 골드(2명), 인스탁스 미니70 골드(3명), 모바일 포토프린터 피킷 핑크(5명), 포토북 무료제작권(10명), 인스탁스 미니필름 100장(10명), 파리바게뜨 라인프렌즈브라운 모바일 쿠폰(50명), 세븐일레븐 바나나맛 우유 모바일 쿠폰(500명), 세븐일레븐 허쉬초코팩 모바일 쿠폰(1,000명), 후지필름몰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상품으로 풍성하게 준비됐다.

■ 올림푸스,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 2주 무상 대여 행사 실시

올림푸스한국은 미러리스 카메라와 렌즈를 2주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Try&Buy(트라이앤바이)’를 실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되는 ‘Try&Buy’ 프로그램은 서울과 대구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올림푸스한국 본사 카메라 브랜드스토어와 대구 동아카메라 매장을 직접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대여 제품은 올림푸스 카메라 사업 8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PEN-F, 플래그십 라인업 OM-D의 E-M10 Mark II 등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와 전문가용 고성능 렌즈 그룹 M.ZUIKO PRO, 고화질 단초점 렌즈 그룹 M.ZUIKO PREMIUM 등이다.

 

■ 니콘이미징, 새해맞이 카메라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연말연시를 맞아 니콘 DSLR 행사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I AM HAPPY NEW YEAR!’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제품은 총 4개 기종으로 유효 화소수 3635만 화소의 초고화질 DSLR 카메라 D810, DX 포맷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500, 성능과 편의성을 고루 갖춘 D7200, 스마트 기기와의 호환성과 촬영의 재미를 높인 D5600이 대상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017년 2월 5일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거쳐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카메라 업계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들뜬 분위기 속에서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움직임으로 분석된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