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나눔 캠페인 해피빈 ‘공감펀딩’ 통해 아이들 공부방 만들기 프로젝트 지원

미아방지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리니어블(Lineable)은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한 공익나눔 캠페인 해피빈 ‘공감펀딩’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리니어블은 공감펀딩을 통해 후원 모금액이 목표치를 달성할 경우 참여자들에게 리니어블 스마트밴드를 제공하며, 경기도 부천의 이웃사랑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는 공부방 짓기 프로젝트에 후원금을 기부할 수 있게 된다.

문석민 리니어블 대표는 “이번 공감펀딩은 리니어블이 아이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기업으로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이 보다 더 나은 세상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해피빈 공감펀딩과 같이 여러 사람들의 공감과 참여를 통해 큰 뜻이 담긴 기부를 할 수 있는 특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리니어블은 올 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리니어블 스마트밴드 6000개를 기부해 전국 52개 유치원, 어린이집 및 미아예방 캠페인 활동에 전달한 바 있다. 리니어블은 아이들이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해피빈 공감펀딩은 공익을 추구하는 단체나 개인의 사업을 후원할 수 있는 서비스로,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활동, 공익적인 창작, 소셜 벤처의 실험적인 상품 만들기 등 공익적인 의미가 있는 일이라면 단체, 개인 누구든 펀딩을 받을 수 있다. 리니어블의 공감펀딩은 2017년 2월8일까지 진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해피빈 공익캠페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