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1.19 목 15:46

상단여백
HOME 뉴스 통신·방송
LG유플러스, 크리스마스 맞이 VOD 할인 특집관 운영
김양균 기자 | 승인 2016.12.21 10:31

LG유플러스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30% 할인 특집관과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인기 영화 10편으로 구성된 반값 특집관을 IPTV 서비스 ‘U+ tv’에 준비했다고 밝혔다.

IPTV 서비스 U+ tv의 ‘메리 애니 크리스마스’ 특집관에서는 25일까지 인기 애니 타이틀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패키지는 개별 구매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특집관 내 <디즈니 12공주 평생소장 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한정판 머그컵 4개 세트를 증정하고 <미니언즈+슈퍼배드 패키지> 구매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여행 캐리어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특집관은 <파워레인저 패키지>, <도라에몽 패키지>와 <마이펫의 이중생활>, <도리를 찾아서>, <주토피아>의 평생소장 패키지로 구성됐다. 또 기간 내에 투니버스 월정액 신규 가입자에게는 한달 월정액 이용요금인 7000원 상당의 TV VOD 쿠폰을 제공한다.

또 다른 크리스마스 특집관 ‘메리 크리스마스 Big 5’에서는 인기 영화 구매시 구매 전원에게 3000원 TV VOD 쿠폰을 증정한다. ‘메리 크리스마스 Big 5’ 특집관은 <형>, <가려진 시간>, <두 남자>, <벤허>, <매그니피센트7> 등 최신 영화로 구성됐다.

오는 27일부터 1월16일까지는 ‘U+ 어워즈(Awards) 통근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 한해 U+ tv 최고의 영화 10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U+ 어워즈 통근할인 특집관 내 영화는 <부산행>, <인천상륙작전>, <터널>, <아수라> 등 극장 흥행은 물론 최고 매출을 기록한 인기 영화 VOD로 이뤄져 있다.

LG유플러스 정대윤 IPTV서비스담당은 “고객들이 U+ tv가 준비한 풍성한 콘텐츠 혜택으로 추운 날씨 속에서도 훈훈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며 “내년에도 고객들이 열광하는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양균 기자  thekim@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양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