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2.21 화 18:05

상단여백
HOME 조이뉴스 연예·라이프
현빈, 강소라와 열애 언급 "잘 알아가고 있다, 지켜봐주길"
장아름 기자 | 승인 2016.12.16 11:51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배우 현빈이 공개 연인 강소라와의 열애를 직접 언급했다.

현빈은 16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공조'(감독 김성훈) 제작보고회에서 "아무래도 지금 여러 상황을 봤을 때 제 개인적인 어떤 얘기가 화두가 되는 게 조심스러운 부분도 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지금은 말을 아껴야 하는 상황인 것 같다. 같이 작품을 위해 열심히 일했던 분들과 영화를 갖고 처음 얘기하는 자리에서 제 얘기를 하는 건 실례인 것 같아 아끼고 싶었다"고 양해를 구했다.

배우 현빈이 16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공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 News1star / 권현진 기자
또 현빈은 "현재 서로 좋은 마음을 갖고 있고 호감을 갖고 있는 상태고 조심히 잘 알아가려고 하고 있다"며 "잘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현빈은 '공조'에서 특수 정예부대 출신 북한형사 림철령 역을 맡았다.

한편 '공조'는 남한으로 숨어든 북한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남북 최초의 공조 수사가 시작되고, 임무를 완수해야만 하는 특수부대 북한형사와 임무를 막아야만 하는 생계형 남한형사의 예측할 수 없는 팀플레이를 그리는 영화다. 배우 현빈, 유해진, 김주혁 등이 출연한다. 1월 개봉.

 
< 저작권자 ⓒ 뉴스1스타 (http://star.news1.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