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스솔루션즈가 업스트림 세포 배양과 발효에 사용되는 G3Lite+ 스마트컨트롤러의 출시를 발표했다.

회사는 G3Lite+를 통해 피네스의 모든 주요 일회용 바이오리액터와 일회용 발효기에 사용하는 G3Lite 제품의 성능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G3Lite+는 이제 모비우스 셀레디, 서모사이언티픽 하이퍼포마 TK SUB, GE엑셀렉스XDR과 폴패드리액터 일회용 베셀에서 사용할 수 있다.

G3Lite+는 서모사이언티픽 하이퍼포마 30L에서 300L에 이르는 일회용 발효기에 호환 가능하다. G3Lite+는 최적화된 바이오공정의 제어를 위해 피네스 트루바이오 DV 5.0 소프트웨어에 쉽게 인터페이스된다.

G3Lite+ 컨트롤러는 가장 경제적인 패키지를 통해서 산업 자동화의 신뢰도와 확장가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피네스의 스마트파츠를 계속 활용하기로 했다. 이 컨트롤러는 각 부분마다 최대 네 개의 연동 스마트펌프까지 장착할 수 있거나 외부 펌프에 최대 일곱 개까지 연결하여 제어 가능하다.

피네스의 CEO인 바바라 팔두스 박사는 "당사의 제1세대 G3Lite 최소형 저가 바이오리액터 컨트롤러 시스템이 거둔 성공을 기반으로 우리는 제어가 가능한 일회용 베셀 제품을 확대하기 위해 차세대 G3Lite+ 제품을 개발했다"며 "이 스마트컨트롤러는 새로운 기능, 효율성과 신뢰성을 통해 성능을 강화했으며 운영 비용 절감과 사용상의 편의성 증대 등으로 G3Lite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