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반 제품 개발과 추가 성장 기대

1일 인공지능(AI) 업체 Appier가 Pavilion Capital International Pte Ltd, WI Harper Group, FirstFloor Capital 및 Qualgro 등으로부터 1천950만 달러의 자금을 유치하는 추가적인 B 시리즈를 마쳤다고 발표했다.

Appier는 AI에 기반을 둔 제품의 연구개발을 지원하고, 아시아에서 지속적인 고용과 시장 확장을 지원하는데 이 자금을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B 시리즈 자금 조달 라운드를 통해 미화 총 4천250만 달러를 유치했으며, 지금까지 유치한 금액을 모두 합하면 미화 4천950만 달러에 달한다.

Appier가 첫 B 시리즈 자금 조달을 시작한 작년부터 지금까지 Appier 사업이 세 배로 성장했다.

또 Appier는 대만과 일본 및 싱가포르에서 자사의 Aixon 플랫폼을 시범 출시 소식도 공개했다. 해당 플랫폼은 다양한 사업체가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함으로써 마케팅 결정에 도움이 되는 통찰을 확보하도록 지원한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Pavilion Capital International Pte Ltd의 Chee-Kong Choun은 "Appier는 크로스 스크린 인공지능(AI)에 조기 투자함으로써 기술업계를 휩쓰는 주요 변화의 선두로 나섰다"며 "다음 제품 생산 및 성장 단계로 진입하고 있는 Appier와의 파트너십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Appier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Chih-han Yu는 "오늘날 기업은 점점 복잡하고 빠르며 상호 연결된 온라인과 오프라인 환경에서 결정을 내리고, 사업을 운영해야 한다"며 "인공지능(AI)은 대규모 단위로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최상의 접근법"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