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 내 악세서리 20% 할인,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푸짐한 프로모션 마련

멀티캠 기업 고프로는 본격적인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이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고프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고프로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12월26일까지, 현대 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는 2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음성으로 촬영이 가능한 신제품 히어로5 라인업 및 마이크로 USB커넥터인 ‘퀵키(Quik Key)’, 음성 인식 리모컨 ‘리모(Remo)’ 등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을 예정이다.

고프로로 촬영한 스키사진

새롭게 공개된 히어로5 블랙은 터치 디스플레이, GPS가 탑재됐으며, 손떨림 방지가 강화된 4K 멀티캠으로 별도의 하우징 없이도 수중 10m까지 방수가 가능한 역대 최강의 고프로 제품이다.
히어로5 세션은 이전 히어로 세션 카메라의 편리함과 작은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히어로4 블랙급의 성능으로 업그레이드 시켰다.

이 외에도 새롭게 출시된 악세서리인 2종도 함께 판매된다. ‘리모’의 경우 바람이 불거나 소음이 있는 환경에서 히어로5 카메라를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는 악세사리로, 최대 10m 원거리에서 리모컨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퀵키’는 고프로 SD카드에 저장된 콘텐츠들을 더욱 빠르고 쉽게 모바일로 옮길 수 있도록 제작된 악세서리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