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먼지흡입구와 스팀 배출구로 먼지, 찌든 때, 세균 동시에 제거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진공과 스팀 청소가 동시에 가능해, 짧은 시간동안 쉽게 먼지, 찌든 때, 세균까지 동시 제거 가능한 테팔 클린 앤 스팀 청소기를 국내에 선보인다.

테팔이 새롭게 출시하는 테팔 클린 앤 스팀 청소기는 청소 시간을 단축시키면서, 깨끗한 청소 결과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청소기와 물걸레를 별도로 사용해야했던 번거롭고 힘들었던 청소 환경을 개선하고, 청소 시간 자체를 줄여 쉽고 간편하게 청소 할 수 있도록 도와 줄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테팔 클린 앤 스팀 청소기는 청소기 헤드의 앞과 뒤에 위치한 2개의 진공청소 흡입구로 움직이는 방향에 제약받지 않고 빈틈없이 먼지를 빨아 들인 후, 2개의 스팀 배출구에서 분당 최대 25g의 스팀을 배출해 각종 찌든 때, 냄새 뿐만 아니라 최대 99%의 박테리아와 세균을 제거하는 데 탁월하다.

테팔 클린 앤 스팀 청소기

무엇보다도 먼지 흡입과 스팀 배출이 한 개의 헤드에서 순차적으로 한번에 이뤄지기 때문에, 청소기와 물걸레를 따로 사용하는 경우와 비교해 청소 시간을 절반 가까이 줄일 수 있어 짧은 시간의 투자만으로도 최상의 청소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제품내 먼지통에 공기가 흡입되는 과정에서 공기 속도가 가속화되면서, 먼지 통안의 강력한 원심력이 생성되어 먼지와 공기를 분리하는 특허받은 싸이클로닉 기술이 반영돼 있어, 외부로 깨끗한 공기가 배출됨은 물론 필터의 막힘이 최소화되어 처음의 강력한 흡입력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뿐만 아니라, ▲최대 30초면 스팀 예열이 완료되고, ▲마루바닥, 대리석, 타일 등 공간 상태에 따라 적절하게 스팀 양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개인의 청소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스팀 양을 ‘약’으로 놓고 사용 시, 최대 40분까지 연속 스팀이 가능하고, 0.7L의 대용량 물통이 내장돼 있어 최대 100 m²까지 한 번에 청소할 수 있다.

테팔 클린 앤 스팀은 한 번의 움직임만으로 각종 이물질의 흡입은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여러 세균들을 한꺼번에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영유아가 있는 가정, 애완견의 배설물 처리 후 찜찜했던 바닥을 깨끗이 살균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가족의 건강을 지키려는 가정 등 공간의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와, 충분한 청소 시간의 활용이 어려운 맞벌이 부부와 같은 소비층의 반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테팔 클린 앤 스팀은 오는 12월8일 오전 11시 30분, GS홈쇼핑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홈쇼핑 외 백화점, 아울렛 등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