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녹스테크놀로지스가 톱500 리스트의 11월 발행판에서 볼 수 있듯이 인피니밴드 솔루션이 2016년 현재 옴니패스와 비교해 최종 사용자 프로젝트수가 4배 많으며 타 독점 제품에 비해서는 5배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발표했다.

리스트에 따르면 인피니밴드는 HPC 시스템 전체의 65%, 페타 플롭 인프라의 46%를 가속화하며 멜라녹스는 초고속 슈퍼컴퓨터를 지속적으로 연결해 최고 수준의 확장성, 성능 및 효율성을 제공한다. 멜라녹스 이더넷 솔루션은 모든 40Gb 이더넷 시스템을 연결하고 100Gb 이더넷 시스템을 최초로 연결한다.

최고 수준의 성능, 확장성 및 견고성을 가진 인피니밴드의 장점은 사용자가 데이터센터의 투자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해 준다는 것이다. 인피니밴드는 타 독점 제품에 비해 훨씬 많은 최종 사용자들에게 선택됨으로써 85%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멜라녹스 에얄 월드먼 사장겸 CEO는 “개방형 이더넷 어댑터 및 스위치 솔루션은 톱500 리스트에 게재된 바와 같이 모든 40G 및 최초 100G 이더넷 시스템 연결을 지원하며 결과적으로 컴퓨팅 및 스토리지 연결을 위해 194개 시스템에 채택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데이터 속도와 실시간 데이터 분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높은 데이터 속도와 지능형 오프로드 엔진을 제공하는 인터커넥트 솔루션이 요구되고 있다. 우리는 멜라녹스 솔루션의 성능적 이점을 더욱 강화해 엑사스케일(Exascale)로 나아가는 200Gb/s HDR 인피니밴드 솔루션을 발표하게 됨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멜라녹스는 200Gb/s HDR 솔루션을 통해 더 빠르고 효율적인 고성능 컴퓨팅, 클라우드, 웹2.0, 데이터베이스, 심층 학습 및 스토리지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