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UHD 49형 엣지 모니터 할인 이벤트

와사비망고가 ‘UHD490 Real4k HDMI 2.0 엣지’의 인터파크 입점을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율도 38%로 대폭 높였다. 할인 이벤트는 28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이번 할인 이벤트 대상 제품인 UHD490 Real4k HDMI 2.0 엣지는 색재현율이 뛰어난 AH-IPS UHD LED 패널을 달아 넓은 시야각과 뚜렷한 색감 표현이 가능하다. 잔상이 없고 0.315mm 도트피치로 UHD모니터 사용 시 지적돼온 폰트크기로 인한 불편함도 없앴다. 색번짐을 제거해 문자 가독성을 높였다.

해당 제품은 UHD해상도에서 60Hz로 동작, 고화질 및 높은 작업 효율성을 갖췄다. HDCP 2.2를 지원하는 HDMI 2.0포트는 UHD셋톱박스, UHD블루레이 등 최신 콘텐츠에 원활히 대응한다. PIP, PBP모드를 지원해 화면 분할, 창모드 등의 사용이 가능하다. 호환성과 OSD 반응 속도도 대폭 향상시켰다.

10W 듀얼 스피커를 장착, 생생한 사운드가 돋보인다. HDMI2.0 2개, HDMI 1.4 2개, DP, D-SUB포트 등을 달아 한 번에 여러 기기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사운드 인·아웃 포트를 통해 별도의 스피커 연결 및 사운드 입력도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5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