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실내 및 실외 애플리케이션 용 AR 안경

하이신(HiScene), 이뉴이티브(Inuitive), 헵타곤(Heptagon) 사는 기술 협력을 바탕으로 하이신사의 차세대 증강현실(AR) 안경인 HiAR 안경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세 회사의 기술 협력을 통해 실외 및 조명이 변화되는 조건에서 조차 3D 깊이 센싱 및 AR/VR 애플리케이션이 뛰어난 성능을 내도록 하는 통합 솔루션을 개발했다.

HiAR 안경은 이뉴이티브의 NU3000 컴퓨터 비전 프로세서와 헵타곤의 첨단 조명을 이용했다.  이와 같이 결합된 기술을 바탕으로 우수한 성능과 매끄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현시장의 증강현실 안경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하이신, 증강현실(AR) 안경 HiAR

이 안경의 AR 운영체제는 첨단 3D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스플레이로 입체적인 상호작용, 3D 제스처 인식, 지능적 음성 인식, 자연스러운 영상 인식 및 관성 측정 유닛(IMU)을 제공한다.

크리스 리아오(Chris Liao) 하이신 CEO는 “우리는 이뉴이티븨와 헵타곤과의 기술 협력을 통해 현 시장에서 가장 지능적인 AR 안경을 제공하게 됐다"며 "구현된 기술을 통해 저전력 소비로 견고하고 간결한 형태로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뉴이티브의 NU3000은 AR 안경에 3D 깊이 센싱과 컴퓨터 비전 기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센서 허브로써 다양한 센서들의 정확한 타임 스탬프와 동기화를 제공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의 작업 부담을 덜고 개발 시간을 단축할 수 있게 한다.

헵타곤의 LIMA 스테레오 패턴 프로젝터의 넒은 조명 범위 및 각도로 뛰어난 조명과 추가적인 질감을 제공함으로써 고품질 영상을 생성할 수 있게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