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가 공공, 철도, 항공, 중공업 및 유통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선 통신 기기 공급을 위해 한국 지사인 ‘하이테라 코리아’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하이테라코리아 사무실은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IT캐슬2차 2001호다.

하이테라코리아는 지난 11월4일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새로운 한국 지사 설립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이 기념식에는 총판 및 파트너사의 40여명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하이테라코리아 마 닝(Ma, Ning) 지사장은 새로운 한국 지사 소개와 함께 ‘360° 커버리지(Coverage), 케어앤캐퍼서티(Care & Capacity)’ 캠페인을 주축으로 하는 국내 마케팅 전략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하이테라코리아는 지난 11월4일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새로운 한국 지사 설립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이 기념식에는 40여개 파트너사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하이테라의 360도 캠페인은 하이테라 자체의 광범위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운영 상황에 맞춰 맞춤형 제품을 공급하고 파트너와 공동운명체로 지속적으로 관련 서비스 제공하는 것을 포함한다.

하이테라코리아 세일즈 디렉터 차영해 상무는 파트너사에 하이테라 스마트 솔루션(Hytera Smart Solution)을 자세히 소개하며 “하이테라는 모든 산업군의 특화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고객에게 전문적인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단말기,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하는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마 닝 하이테라코리아 지사장은 “하이테라는 한국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우리는 전방위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원활히 충족시키고 사용자, 파트너들이 전체적인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360° 커버리지 케어앤캐퍼서티 캠페인은 사용자 및 파트너사의 관점에서 당면한 과제와 솔루션을 하이테라가 어떤 방식으로 접근할지 잘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또 마 닝 지사장은 “하이테라 코리아는 새로운 한국 지사 설립을 계기로 제품 시연 및 제품 교육, 제품 워크샵과 같은 다양한 영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올 초부터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한 하이테라코리아는 시장에서의 활동 영역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경찰, 소방, 임업, 철도, 항공, 기타 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전문 영역에서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하이테라 코리아는 새로운 한국 지사를 통해 국내 비즈니스 파트너와 고객들에게 보다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분산된 네트워크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