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실내 터치 인터페이스 및 모터 제어 애플리케이션 겨냥

실리콘랩스가 차량 실내의 광범위한 터치 인터페이스와 차체 전자기기 모터 제어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된 자동차 등급의 EFM8 마이크로컨트롤러(MCU)의 제품군 2종을 출시한다.

AEC-Q100 인증을 받은 새 초저전력 EFM8SB1 Sleepy Bee 제품군은 물리적 버튼을 터치 제어로 손쉽게 대체할 수 있는 첨단 온칩 정전용량 터치 기술을 제공한다. EFM8BB1 및 BB2 Busy Bee 제품군은 고성능 아날로그 및 디지털 페리페럴이 특징으로 모터 구동식 리어 뷰 미러, 즉 백미러와 헤드라이트, 좌석 제어에 유연하게 사용될 수 있다.

모든 EFM8 MCU는 고속 파이프라인 8051 코어, 초저전력, 정밀 아날로그 및 강화된 통신 페리페럴, 온칩 오실레이터, 소형 풋프린트의 패키지, 그리고 디지털 및 아날로그 페리페럴의 유연한 멀티플렉싱을 통해 PCB 설계와 I/O 핀 라우팅을 간소화할 수 있는 크로스바 아키텍처 특허 기술 등 다양한 첨단 기능과 성능의 조합을 통해 동급 최고의 8비트 성능을 제공한다.

까다로운 자동차 등급 품질 요건을 충족해야 하는 것은 물론, 폭 넓은 온도 범위에서 동작하면서 어떤 온도에서든 고성능을 제공해야 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라고 회사는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