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자사의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지펠아삭’이 ‘메탈그라운드’ 기술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김치냉장고 시장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펠아삭은 본격적인 김장시즌에 돌입한 11월 1~2주간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0%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오프라인 판매 대수 기준)

특히 프리미엄 스탠드형 모델인 2017년형 ‘지펠아삭 M9000’ 신제품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올해 8월말 출시부터 11월까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이상 판매 실적이 늘었다.

2017년형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메탈쿨링커튼+(플러스) ▲메탈쿨링커버 ▲메탈쿨링선반 ▲풀메탈쿨링서랍 ▲메탈쿨링김치통 등 삼성전자만의 혁신적인 ‘메탈그라운드’ 기술이 집약돼 한겨울 땅 속 같은 정온력으로 김치를 더욱 맛있게 숙성시키고 오랫동안 아삭하게 보관해준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23일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메탈그라운드’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삼성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지펠아삭’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김치가 직접 닿는 통에도 메탈 소재를 적용한 ‘메탈쿨링김치통’은 냉기를 효과적으로 유지해주고 냄새가 배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올 1월부터 10월까지 10만개 이상 판매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펠아삭은 냉기를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메탈’ 소재에 대한 기대감과 삼성전자의 기술력에 대한 신뢰감으로 국내 판매 1위를 지켜나가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메탈그라운드의 혁신 기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