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컨디션, GS칼텍스, 티업비전 등 마케팅 제휴

카카오의 모바일 대리운전 호출 서비스, ‘카카오드라이버’ 가 연말연시를 맞아 대규모 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한다.

카카오드라이버는 11월23일부터 CJ의 숙취해소음료 ‘컨디션’과 넥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2월 말까지 편의점에서 판매 하는 CJ컨디션 병목에 넥택을 걸고 스크래치 방식으로 해외 여행 상품권, 카카오드라이버 이용 쿠폰 등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방식이다.  스크래치 후 당첨 확인은 CJ컨디션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넥택 QR코드, CJ컨디션 홈페이지 등으로 접속 가능)에서 가능하다.

카카오드라이버, 오프라인 마케팅

12월부터는 GS칼텍스, 티업비전과 제휴를 통해 주유소와 스크린골프장에서 오프라인 마케팅을 시작한다. GS칼텍스의 전국 2,900여개 주유소에서 주유소 방문차량에게 카카오드라이버 이용 쿠폰을 제공하며 500여개 수도권 주유소에 카카오드라이버 현수막과 배너를 설치하고 광고를 상영한다.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 550개 매장에도 카카오드라이버 포스터 및 명함을 비치하고 라이브 광고를 상영하는 등 매장 방문 고객에게 카카오드라이버를 홍보할 예정이다.

안규진 카카오 카카오드라이버 팀장은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마케팅 영역을 확대함으로써 다양한 연령대의 대리운전 이용자에게 서비스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저변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연말을 맞아 음주운전을 예방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추가로 준비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드라이버는 출시 5개월 기준 누적 호출후 500만건, 기사회원 14만명, 이용자 140만명 등을 기록하며 대리운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
신뢰할 수 있는 기사회원 등록 프로세스와 호출부터 결제까지 모바일로 가능한 편리함을 바탕으로 이용자에게 호평받고 있으며 투명한 보험 시스템 등 합리적인 기사회원 운영 정책을 제시함으로써 대리운전 시장을 선진화 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