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rester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 부문 최우수 기업 선정

브라이트코브가 지난 1일 Forrest Research가 발간한 ‘The Forrester Wave: 2016년 4분기 세일즈 및 마케팅을 위한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OVPs)’에서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세일즈 및 마케팅 전문가를 위한 최고의 OVP를 가려내는 평가에서 브라이트코브는 전략 및 시장 내 입지 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Forrester는 보고서에서 브라이트코브의 비전과 기업 실적이 OVP 시장 리더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브라이트코브는 신디케이션 및 배포,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는 비디오 채널·포털, UGC, 세일즈 지원 워크플로 및 제품 비전 등을 포함한 22개의 평가 부문에서 받을 수 있는 최고점을 받았다.

Forrester Research가 발표한 보고서 ‘The Forrester Wave: 2016년 4분기 세일즈 및 마케팅을 위한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OVPs)’은 브라이트코브를 포함한 영향력 있는 9개의 OVP 기업들을 총 39개의 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했다. 특히 브라이트코브가 비디오 콘텐츠를 단순히 저장하고 제공하는 것 이상의 정교한 비디오 마케팅 니즈를 가진 기업들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평가했다.

Forrester가 평가한 솔루션 중 하나인 브라이트코브의 Video Marketing Suite(VMS)는 브랜드 및 기업들의 인지도 향상, 잠재고객 창출, 인게이지먼트 및 구매 전환 향상에 큰 도움을 주는 올 인원 솔루션이다. VMS는 비디오 호스팅 및 배포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 Video Cloud를 기반으로 만들어져 세일즈, 마케팅 및 지원을 위한 다양한 기능들과 통합 활용이 가능하다.

Video Cloud와 함께 다양한 템플릿 제공으로 손쉽게 비디오 중심의 포털을 구축할 수 있는 Gallery, ROI 향상을 위해 비디오 어낼리틱스와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과의 통합을 지원하는 Audience, 최고의 화질로 생중계할 수 있는 Live를 하나의 패키지로 지원한다.

브라이트코브 CEO David Mendels는 “언젠가 웹에서 텍스트만큼 비디오가 보편적인 존재로 성장할 것이라는 믿음 아래 OVP 시장을 개척해 왔다“며 “브라이트코브는 오늘날 우리가 더 나은 디지털 경험의 미래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전 세계 수천여개의 고객사들로부터 무한한 신뢰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브라이트코브는 전 세계 모든 기업들이 마케팅, 판매 및 소통을 위해 비디오를 활용할 것이라는 확신을 바탕으로 비디오 중심의 소통을 이끌 수 있는 비전과 규모 등 모든 면에서 최적화 된 솔루션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