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마우스 생일 기념, 유아용 LED 취침등 ‘슬립타임 미키’ 할인가에 제공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월트디즈니사의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의 88번째 생일을 맞아, 디즈니 캐릭터 조명을 최대 6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8일부터 30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유아용 LED 취침 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슬립타임(SleepTime) 미키’가 약 40% 할인된 가격인 4만6천원에 판매된다. 독서등 및 간접등으로도 활용 가능한 ‘슬립타임(SleepTime) 미키’는 유아동의 규칙적인 수면 패턴 형성을 도와줘, 수면교육용 제품이다.

또 최근 영화의 흥행과 더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도리를 찾아서’의 도리 프로젝터, ‘겨울왕국’의 프로젝터 및 센서등 등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의 조명 제품들이 할인가에 제공된다. 필립스라이팅은 지난 2013년부터 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LED 조명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소프트팔, 프로젝터, 센서등, 스탠드 등 다양한 캐릭터 조명 제품들은 아이들과 키덜트 족에게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디즈니 캐릭터 조명 외에도 필립스라이팅의 우수한 LED 기술이 접목돼 눈부심을 방지해주는 기능성 LED 스탠드 4종과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을 위한 무드등 2종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