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뱁부 스마트패드 출시 기념 '스타일러스' 증정
상태바
와콤, 뱁부 스마트패드 출시 기념 '스타일러스' 증정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11.1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옥션 공동 이벤트 실시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은 뱀부 슬레이트(Bamboo Slate)와 뱀부 폴리오(Bamboo Folio)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G마켓과 옥션에서 공동 론칭 이벤트를 11월 14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종으로 출시된 신제품 뱀부 스마트패드 ▲ 뱀부 슬레이트 소형(A5) ▲ 뱀부 슬레이트 대형(A4) ▲ 뱀부 폴리오 대형(A4)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G마켓과 옥션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뱀부 스타일러스 솔로(CS-160)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구매 제품과 동시에 제공되며, 색상은 랜덤 발송된다.

뱀부 스타일러스 솔로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터치펜으로, 겨울철 외부에서도 장갑을 낀 채로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와콤, ‘뱁부 스마트패드’ 출시 기념 G마켓&옥션 공동 이벤트

신제품 뱀부 슬레이트와 뱀부 폴리오는 종이에 쓴 글씨나 그림을 디지털 파일로 변환, 디지털 파일 편집 및 공유 가능한 스마트패드 제품이다. 자신의 노트에 펜으로 손 글씨, 아이디어 스케치 등을 한 후 간단한 버튼으로 디지털 파일로 변환된 작업물을 모든 iOS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편집, 저장, 공유할 수 있다.

특수 종이가 아닌 일반 종이를 사용할 수 있고, 종이에 쓰는 것을 모바일 기기에 실시간으로 동기화 할 수 있는 라이브모드 기능과 손글씨를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기능 등을 제공한다. 노트필기, 강의, 회의, 손그림, 스케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성상희 한국와콤 마케팅팀 부장은 “뱀부 스마트패드 2종은 아날로그와 디지털이 결합한 완벽한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뱀부 스파크 제품의 후속 모델”이라며, “손글씨에 익숙한 학생부터 회의가 많은 직장인, 손그림이나 스케치, 콘티 작업 등을 주로 하는 아티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