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관리 부문 수상자로 선정

테라데이타의 ‘테라데이타 에브리웨어(Teradata Everywhere)’가 ‘2016 벤타나 리서치 기술 혁신 어워드’ 정보 관리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권위있는 IT시장 조사기관인 벤타나 리서치는 이 어워드가 “조직들을 위한 가치를 향상시키고 변화를 주도하는 기술 발전에 기여한 선구적인 벤더에게 수여하는” 어워드라고 설명하면서 “가장 현저한 긍정적 효과 및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기술”을 면밀히 검토해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벤타나 리서치는 이번 수상자 선정을 위해 모든 기술 제공업체들의 기술적 혁신 내용을 상세히 검토했으며, 조직들의 비즈니스 또는 IT 프로세스의 생산성 및 성과를 향상, 혁신시킨 범위에 주목하고 특정 비즈니스 및 IT 카테고리에 대한 벤더의 기여도를 기준으로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테라데이타 에브리웨어(Teradata Everywhere)’는 업계 최초로 온-프레미스, 매니지드 클라우드, 공공 클라우드 등 어떠한 환경이든 상관없이 강력한 MPP(massively parallel processing) 분석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WS(Amazon Web Services),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테라데이타 매니지드 클라우드(Teradata Managed Cloud), VM웨어 가상화 소프트웨어, 테라데이타 인텔리플렉스(Teradata IntelliFlex™) 플랫폼 등 어떠한 솔루션이 조합된 환경에서도 전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분석 데이터베이스의 이점을 가져온다는 것이 특징이다.

기업들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지향하면서, 테라데이타는 구축 모드에 대한 데이터베이스 호환성을 보장하고 고객들에게 유연한 선택권을 제시함으로써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테라데이타 에브리웨어(Teradata Everywhere)’는 기업들의 변화하는 구축 전략 및 경제적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면서, 기업 요구사항에 따라 여러 환경간 워크로드 이동을 지원하는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테라데이타 유니티(Teradata Unity)와 테라데이타 쿼리그리드(Teradata QueryGrid)는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위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간 오케스트레이션(orchestration)을 지원한다.

테라데이타 제품 마케팅 총괄 크리스 투굿(Chris Twogood) 부사장은 “테라데이타는 벤타나 리서치의 기술 혁신 어워드 수상자가 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여긴다. 이를 통해 테라데이타는 고객들에게 탁월한 비즈니스 가치를 전달하는 중요한 기술적 진보를 인정받게 됐다”라며 “정보 관리 벤더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는 가운데, 테라데이타는 우리 고객들에게 가장 혁신적이면서 경제적인 가치 제안을 제공하는데 명확한 초점을 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