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Integrated Device Technology)가 김현식 씨를 한국 판매 담당 부사장겸 지사장으로 임명했다.

한국 반도체 업계에서 30년 이상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해온 김현식 신임 지사장은 고성능 컴퓨팅, 자동차, 모바일, 가전, 네트워크 통신 및 산업용 제품 및 시장을 포함해 넓고 다양한 범위의 제품과 시장에 경험이 있다. 김 지사장은 한국에서의 많은 경력 외에도 대만 및 ROA 지역의 영업을 관리했고 아시아 전역의 판매 전략을 구현하는 APAC 세그먼트 마케팅을 담당 했다.

마리오 몬타나 IDT 세일즈 마케팅 담당 최고 책임자는 “김 지사장은 한국 시장에서 선도적인 판매 임원으로 입지를 다졌고 IDT의 리더십 팀은 그를 환영한다”며 “김 지사장은 한국의 메모리 인터페이스와 무선 충전 IC 시장에서 당사의 리더십을 확대하는 것을 도와주고 빠르게 성장하는 자동차와 산업 시장 분야로 당사의 시장 확장을 이끌 것이다”고 말했다.

김현식 신임 지사장은 “IDT는 이미 한국에서 좋은 입지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더욱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면서 “IDT는 주요 성장 시장에 잘 자리매김하고 있고,한국 시장이 당사의 솔루션에 대해 호의적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김 지사장은 IDT에 합류하기 전 2005년에 맥심에서 한국 지사장을 시작으로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했으며 판매 및 APAC 세그먼트 마케팅 담당 부사장으로 승진한 후 한국, 대만, ROA 영업 담당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