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투핀 교체 가능, 가격대성능비의 새로운 기준 제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RC-E 디바이스는 비용과 기능의 최적화된 균형을 제공해 특히 중저가형 인덕션 쿠커와 인덕션 밥솥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디스크리트 IGBT 제품군을 출시했다.

인덕션 쿠킹 가전제품은 일반적으로 양방향 전류 흐름이 가능한 공진 토폴로지를 사용하며, 18 kHz ~ 40 kHz의 스위칭 주파수에서 최고의 성능을 보이고 손실이 적은 디스크리트 IGBT을 필요로 한다. 인피티언 신제품 디스크리트 IGBT은 이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이다.

인피니언 디스크리트 IGBT

 
 단일 칩으로 통합된 역 전도 다이오드

새로운 RC-E 제품군은 공진 스위칭을 위한 역 전도 다이오드를 단일 칩으로 통합한 IGBT로 낮은 스위칭 손실 및 전도 손실을 달성하도록 최적화됐다. 낮은 손실은 설계자가 인덕션 쿠킹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효율과 전력 목표를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따라서 요리에 더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게 되어 소비자는 운용비를 낮출 수 있다. 낮은 Eoff, VF, Rth 및 Vce(sat)를 갖는 이 디바이스는 가격대성능비 및 사용 편의성에서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새로운 디바이스는 인피니언 디스크리트 RC IGBT의 검증된 품질을 제공하며, 소프트 스위칭 애플리케이션과 효율 및 EMI 표준을 위한 모든 요구사항을 만족한다. RC-E는 이전 제품의 뛰어난 성능에 매력적인 가격으로 제공되어 BOM 비용을 낮출 수 있다. 또한 RC-E는 표준 TO-247 패키지로 제공되므로 기존 설계와 핀투핀 교체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