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에 강력한 그래픽 및 게이밍 성능 제공

AMD코리아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AMD 7세대 AMD 고성능 APU(이전 코드명 “브리스톨릿지 PRO(Bristol Ridge PRO)”)를 탑재한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에이수스 X555QG’를 지난 11월1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4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차세대 프로세서 기반의 탁월한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고자 개발됐다. 에이수스 X555QG는 대한민국 최초로 AMD 7세대 브리스톨릿지 프로세서 A10-9600P를 최초로 탑재해, 별도의 그래픽카드 추가 없이도 뛰어난 그래픽 성능과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에이수스 X555QG’

여기에 ▲AMD 라데온 R5 M430 그래픽(AMD Radeon R5 M430)이 더해져 더욱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발휘한다. 또 ▲15인치 FHD(1,920×1,080) 디스플레이와 ▲최신 규격의 DDR4 4GB 메모리 ▲ 1TB의 HDD도 함께 탑재하고 있다.

한편, 본 제품을 출시한 에이수스 코리아는, 신제품 발표를 기념해 지난 11월1일부터 1주일간 11번가(제품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휴대가 간편한 초소형 유선 광마우스이며,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에이수스 노트북 전용 백팩도 증정한다. 또 모든 구매 고객에게 AMD 엘리트 게임 번들 타이틀(관련 AMD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인 더트랠리(Dirt Rally), 레고 배트맨(LEGO BATMAN)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