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인터넷(IoT) 전문기업 알라딘그룹은 국내 청첩장 기업 바른컴퍼니와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우노큐브 관련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한 첫 번째 마케팅 이벤트는 바른컴퍼니의 청첩장 브랜드 비핸즈카드와 더카드의 온라인 사이트 회원인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리모컨 전쟁 없는 평화롭고 알뜰한 신혼생활을 우노큐브가 도와준다’는 취지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신랑에게 결혼 전 서로에게 다짐의 메시지 및 우노큐브에 대한 기대평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우노큐브G1과 전용 안테나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댓글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청첩장을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28일까지 진행되며 비핸즈카드 및 더카드 각 사이트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30일 사이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알리딘그룹은 제휴 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 바른컴퍼니가 발행하는 바른웨딩북 10월호와 11월호를 통해 우노큐브 공식 쇼핑몰인 우노큐브몰 20%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제휴 이벤트는 무료로 TV를 볼 수 있는 TV 셋톱박스인 ‘우노큐브’를 예비 부부에게 알리고 더 저렴하게 제공함으로써 적게는 100만원에서 많게는 수천만원에 달하는 결혼 비용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우노큐브는 TV튜너를 탑재한 미니 셋톱박스로 고화질의 지상파 TV를 시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터넷으로 제공되는 200개 이상의 에브리온TV 채널도 시청할 수 있다. 특히 가입비와 월 이용료가 전혀 없는 알뜰한 제품으로 이미 온라인 마켓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기대웅 알라딘그룹 대표는 “이번 바른컴퍼니와의 제휴 마케팅을 통해 신혼부부의 가계에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고 알뜰한 신혼살림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우노큐브가 기존의 주 수요층뿐만 아니라 신혼부부, 캠핑족 등 다양한 수요층 요구에 알맞은 제품이 되어가고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알라딘그룹은 24인치 모니터와 우노큐브G1을 전용 가방에 담아 휴대할 수 있도록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하여 출시하고 이를 캠핑전문사이트 ‘캠핑톡’에서 특별 이벤트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