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엔지니어의 신호 분석 사용이 증대되는 요구에 적합한 기능

텍트로닉스는 자동차 엔지니어가 가장 필요로 하는 더욱 강력하고 정밀한 전자 모듈 및 통합 시스템 측정을 지원하는 MDO3000 및 MDO4000C 시리즈 혼합 도메인 오실로스코프를 위한 업그레이드 상품인 CAN FD 프로토콜 트리거, 디코드 및 검색 솔루션 기능을 발표했다.

자동차 제조사들은 차량 내에서 더 많은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게 해주는 CAN FD(Controller Area Network with Flexible Data Rate) 프로토콜을 활발히 도입하고 있다.

자동차 업계에 광범위하게 채택된 ISO 11898 표준에 정의된 기존 CAN 사양의 경우 통신 속도를 1Mb/s로 제한한다. CAN FD는 더 빠른 비트 전송률을 허용하여 대역폭 제한 문제를 해결하고 페이로드 크기를 8바이트에서 64바이트로 늘려준다.

텍트로닉스 혼합 도메인 오실로스코프

속도가 더 빨라지고 복잡성도 높아진 만큼 새로운 테스트 및 측정 과제도 발생한다. 새로운 텍트로닉스 CAN FD 솔루션은 프로토콜을 다루는 자동차 엔지니어들에게 실제 버스 트래픽을 확인 가능하고 이와 함께 빠르고 효율적으로 설계를 검증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강력한 디버깅 및 검증 도구를 제공한다.

크리스 위트(Chris Witt) 텍트로닉스 타임 도메인 사업부 총책임자는 “CAN FD로 전환하는 자동차 엔지니어에게 독보적인 통합 기능과 풍부한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텍트로닉스의 완전한 테스팅 솔루션과 혼합 도메인 오실로스코프의 조합은 매우 매력적"이라면서,“텍트로닉스는 자동차 분야의 고객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시장을 선도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CAN FD(MDO3AUTO, DPO4AUTO, DPO4AUTOMAX) 소프트웨어는 텍트로닉스 MDO3000 및 MDO4000C 시리즈 오실로스코프를 위한 완전한 프로토콜 트리거, 디코드 및 검색 솔루션이다. 소프트웨어 기능에는 다음기능들이 포함된다.

• 데이터 패킷 및 신호 조정 조건에 대한 유연한 트리거(예: SOF, ID 등)와 ISO 및 비 ISO 지원
• 프로토콜 디코딩, 데이터 보기의 데이터 컬러 코딩
• CAN 및 CAN FD 모두 지원(ISO 및 비 ISO)
• 특정 CAN FD 데이터 검색 지원
• 시간 스탬프가 포함된 테이블 목록
• 데이터 저장 및 내보내기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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