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상된 실시간 최적화 시스템으로 정제 공장의 성능 개선 및 실적 달성

글로벌 에너지관리 및 자동화 전문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오일 및 가스 산업용 유닛 퍼포먼스 스위트(Unit Performance Suit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실시간 최적화 시스템 분야를 선도하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소프트웨어는 모니터링을 통한 실시간 최적화 기능과 폐루프(Closed-loop) 시스템을 최초로 통합한 정제 공장용 단일 솔루션이다.

유닛 퍼포먼스 스위트의 실시간 최적화 솔루션은 정제 공장의 운영 성능을 개선해, 다른 전문가들의 도움이 없이도 향후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닛 퍼포먼스 스위트는 실시간 공정 최적화 소프트웨어 ‘심싸이 로메오(ROMeo)’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심싸이 로메오(ROMeo)는 정유 프로세스 최적화를 통해 연간 600만달러에서 4000만 달러를 절감하는 등 전체적인 운영 비용을 줄여 정제 공장 이익을 높인다.

아울러 향상된 가시성(visibility)을 제공해 추후 운영 성능이 빠르게 개선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처럼 유닛 퍼포먼스 스위트는 쉽고 신속하게 소프트웨어의 성능을 확인하고, 현재 비즈니스에 대한 소프트웨어의 기여도를 파악해 추후 개선 방안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유닛 퍼포먼스 스위트는 자동화 및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협업 능력을 증진해, 여러 변수 가운데 가격 변동에 대비하고 데이터의 품질을 유지하며 소프트웨어 성능을 최적화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오일 및 가스 산업 솔루션 부사장 더그 워렌(Doug Warren)은 “현재 오일 및 가스 산업은 비즈니스 운영 및 시장 상황으로 인해 다양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따라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다.

유닛 퍼포먼스 스위트는 정유공장의 운영비를 줄이고 수익성을 개선하여 궁극적으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RTO(Real Time Optimization, 실시간 최적화) 프로젝트의 ROI 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정유공장은 높은 경제적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