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고객 및 아이폰7 예약가입자 등 1000명, 뮤지컬 '콘택트' 관람혜택

깊어가는 가을, 화려한 볼거리와 기상천외한 쇼가 한데 어우러진 아주 특별한 뮤지컬 한편이 U+ 멤버십 고객과 아이폰7 예약가입자들을 찾아간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고객 및 아이폰7 예약가입자 등 총 1000명을 LG아트센터로 초대해 뮤지컬 <콘택트>의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U+ 컬처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10월24일 밝혔다.

11월12일(토) 서울 역삼동 LG아트센터 무대에 올려질 뮤지컬 <콘택트>는 <태양의 서커스> 등의 연출가로 유명한 필립 드쿠플레 작품이다.

2014년 초연된 이후 프랑스, 영국, 벨기에, 독일 등 유럽에서 주목 받은 <콘택트>는 ‘파우스트’라는 가상의 뮤지컬을 리허설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해프닝을 그리고 있다.

U+ 컬처데이에 초대 받은 고객들은 공연 관람 외에도 ▲뮤지컬 출연진 팬 사인회 ▲가벼운 커피와 다과를 즐길 수 있는 멤버십 라운지 ▲IPTV 체험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월30일(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PC, 모바일) 및 고객센터/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 접속하면 된다.

멤버십 고객은 본인을 포함해 동반 1인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아이폰7 예약가입 고객은 단말 개통 즉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3일이며, 행사 상세내용 알림과 티켓교환 문자가 개인 휴대폰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