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및 경력직, 10월23일까지 지원 모집

월드클래스300기업 아이센스가 2016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아이센스는 첨단 바이오센서와 전기화학 기술을 바탕으로 자가혈당측정기·혈액분석기 등을 개발, 생산, 판매하는 바이오 전문 글로벌 기업이다.

‘케어센스’ 혈당측정기는 첨단 바이오센서 기술로 만든 세계 최고 수준의 자가혈당측정기로 미국·일본·유럽 등 70여개국에 수출 중이다. 매출액의 80% 정도가 수출을 통해 이루어질 정도로 선진국을 비롯, 전 세계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15년 기준으로 매출액은 1010억원, 종업원 수는 522명이다..

아이센스의 인재상은 SMART로 정의할 수 있다. SMART는 Specialty(전문성), Morality(도덕성), Accountability(책임감), Renovation(혁신), Teamwork(협동)의 머리글자로, 바이오테크 구현을 통해 인류 건강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인재가 갖춰야 할 덕목이다.

이런 인재들을 위해 자기계발 지원, 성과 창출 보상, 업무 환경 관련 지원 및 문화레저, 가족 친화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복리후생 혜택을 제공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경력으로 나뉘며 △경영지원 △영업 △연구개발 △CS △QA 총 5개 부문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이며 취업보호대상자 또는 외국어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지원 분야에 따라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니 자세한 사항은 채용 사이트를 통해 해당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고 지원해야 한다.

아이센스는 신입공채를 위해 지난 9월21일부터 오는 10월21일까지 2016년 학교별 채용설명회 및 채용상담회를 진행한다. 세부내용은 아이센스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검진으로 진행되며 지원방법은 10월23일(일) 자정까지 당사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