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 Cloud on AWS’.. 일관된 하이브리드 환경에서의 애플리케이션 운영 지원

VM웨어와 아마존웹서비스(AWS)가 완벽 통합된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양사의 고객은 프라이빗 클라우드 리더인 VM웨어와 AWS의 강력한 퍼블릭 클라우드 역량이 결합된 완벽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SDDC) 경험을 제공받게 된다.

‘VMware Cloud on AWS’는 VM웨어 브이스피어(VMware vSphere) 기반의 프라이빗, 퍼블릭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애플리케이션 운영이 가능하며 탄력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온디맨드 서비스 방식으로 VM웨어가 공급, 판매, 지원한다. 

VM웨어 고객들은 기존 VM웨어 소프트웨어와 툴에 AWS의 글로벌 서비스 기반과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DB), 애널리틱스를 포함한 폭넓은 서비스를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엔터프라이즈들은 vSphere 기반 프라이빗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할 때 VM웨어를 의존하고 있으며 이들 대부분은 동시에 AWS 상에서도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다. 

VMware Cloud on AWS는 양사가 공동 설계한 솔루션으로, 세계 최고의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퍼블릭 클라우드 역량을 통합한다. VM웨어 vSphere, VM웨어 버추얼 샌(VMware virtual SAN), NSX 가상화 기술들을 통합하는 단일 SDDC 플랫폼인 VMware Cloud Foundation을 통해 구동된다. 고객들은 AWS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기능성, 탄력성, 및 보안성을 포함한 모든 AWS의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다. 
 
팻 겔싱어(Pat Gelsinger) VM웨어 CEO는 “VMware Cloud on AWS는 우리 고객들에게 두 가지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 신규 서비스를 통해 기존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에 대한 투자를 보존할 수 있고, 동시에 AWS 퍼블릭 클라우드가 갖고 있는 글로벌 서비스 기반, 앞선 역량, 규모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