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슨 임베디드 테크놀로지스(이하 아티슨)에서 엔터프라이즈 IT 및 클라우드 환경의 하이퍼컨버지드 컴퓨팅, 네트워킹 및 스토리지 인프라스트럭처용으로 설계된 CRPS(Common Redundant Power Supply) 사양을 따르는 550와트 서버 전력 공급장치 신제품을 발표했다.

CSU550AP는 최신 전력 스위칭 기술과 고밀도 소자 집적 기법을 채용, 유사한 등급의 이전 세대 전력 공급장치보다 설치 면적을 크게 줄인 73.5 x 185.0mm(2.89 x 7.28 inc) 크기에 불과한 1U 케이스에 내장된 제품이다.

이 전력 공급장치는 90-264 Vac의 폭넓은 입력 범위와 능동적 역률 보정을 지원하며 최고 94%의 80plus 플래티넘 등급 효율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CSU550AP는 분산형 전력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다운스트림 dc-dc 컨버터 공급용으로 12 Vdc의 기본 출력을 생성한다. 3A 정격의 12Vdc 대기 출력은 전력 관리 또는 감독 회로에 사용될 수 있다. 

CSU550AP의 기본 DC 출력은 최고 45.8 A를 공급할 수 있다. 능동 전류 공유를 통해 고도 전류 사용 분야에서 추가적인 소자를 사용할 필요가 없도록 함으로써 비용 효율을 극대화한다.

CSU550AP 전력 공급장치는 핫플러그 방식이며 아티슨의 범용 PMBus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호환되므로 클래스 A + 6 dB 여유 전도형/방사형 EMI 및 RoHS 인증을 받은 산업 표준 PMBus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해 집적 I2C 인터페이스를 통한 제어도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