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이 클라우드 기반의 렌털형 기업 IT 솔루션 ‘원팩’의 새로운 버전인 ‘원팩 2.0’ 출시 세미나를 오는 10월19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리츠칼튼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오후 2시부터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작년 11월 출시된 ‘원팩’의 판매 경험과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스타트업부터 중견기업까지 다양한 기업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방향으로 진화된 웅진 ‘원팩 2.0’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각 산업군별 고객사의 사업 영역에 맞춘 더욱 쉽고 정확한 통합 패키지형 IT 솔루션을 선보인다.

또 지난 1년여간 ‘원팩’을 도입했던 고객 사례를 분석해 스타트업부터 중견기업까지 단순한 이메일 시스템 구축부터 ERP 시스템, 보안 솔루션에 이르는 기업 IT 솔루션 전반의 시사점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원팩 2.0’에 대한 소개는 크게 식품, 바이오, 제약 산업군을 위한 솔루션 소개와 옴니채널 시대를 위한 물류관리솔루션(SAP EWM) 소개로 나뉘어 진행된다.

행사장 내부에서는 ‘원팩 2.0’을 구성하는 SAP S/4HANA, SAP B1, 웍스모바일, 커넥텀 등의 솔루션이 시연 돼 직접 그 활용성을 확인하고 도입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재진 웅진 대표는 “렌탈형 기업 IT 솔루션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만들었던 웅진 ‘원팩’이 ‘원팩 2.0’으로 새롭게 발전하는 모습을 선보이는 첫 자리다”라며, “1년여간의 구축 사례를 바탕으로 기업 IT 솔루션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웅진 ‘원팩’은 작년 11월 출시된 클라우드형 기업 IT 솔루션으로, 웅진, SAP코리아, 네이버 웍스모바일, IT보안 전문기업 나루씨큐리티의 솔루션 등 제품성이 검증된 소프트웨어들을 클라우드 환경에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패키지 상품이다.

기존 구축형 솔루션 대비 1.5개월의 매우 짧은 구축기간과 저렴한 비용으로 국내외 중소·중견 기업들의 좋은 호응을 얻어낸 바 있다. 또한 구축형(On-Premise)으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해 기업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