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Fi 작사 공모전 대상 수상작의 하이파이 음원 공개

LG전자는 스마트폰 'V20'의 하이파이 음원 기능을 알리기 위해 지난 10월5일 인디 뮤지션  ‘십센치(10cm)’와 ‘옥상달빛’의 하이파이 음원을 ‘LG 스마트월드’를 통해 공개했으며 작사 공모전도 함께 실시한다.

LG전자는 지난 7월 21일부터 8월 21일까지 뮤직 레이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와 함께 ‘LG 스마트월드’를 통해 ‘십센치’의 ‘봄이 좋냐??’와 ‘옥상달빛’의 ‘괜찮습니다’의 가사를 개사하는 ‘제 1회 Hi-Fi 작사 공모전’을 진행했다. 공모전 대상은 ‘봄이 좋냐??’를 개사한 ‘상디’의 ‘먹는게 남는거지’와 ‘괜찮습니다’를 개사한 ‘분자생물학’의 ‘프로취준생’에게 돌아갔다.

LG전자는 원곡자인 ‘십센치’와 ‘옥상달빛’이 직접 녹음한 대상 수상작을 ‘LG 스마트월드’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스페셜 음원은 익숙한 멜로디에 청년들의 고민과 사회 현실을 위트 있게 표현한 가사로 고객들의 큰 공감을 얻고 있다.

LG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LG 스마트월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십센치’와 ‘옥상달빛’의 스페셜 하이파이 음원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특히 ‘LG V20’ 사용자는 ‘쿼드 DAC (댁, Digital to Analog Converter,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을 통해 더욱 생생하게 하이파이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또 LG전자는 세미 클래식 전문 레이블인 ‘LON뮤직’과의 협업을 통해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하이파이 음원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음원 공개와 더불어 이달 말까지 ‘LG V20 출시 기념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LG 스마트월드’를 통해 하이파이 음원을 다운로드 받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LG V20’, ‘5만원 상당의 스토어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16일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공용문 LG전자 MC사업본부 CX기획실 실장은 “LG만의 차별화된 기술 역량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깊이 있는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뮤직 레이블과 협업했다”며, “앞으로도 구매고객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