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이 10월12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2016 사물인터넷 전시회에 참가, 사물인터넷 관련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드밴텍은 산업용 컴퓨터 및 임베디드 솔루션 기업으로 IoT 및 인더스트리 4.0 구현을 위해 최근 몇 년 전부터 관련 솔루션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어드밴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사물인터넷 및 인더스트리 4.0 관련 다양한 데모를 전시해 실제로 어떻게 구동이 되는지 직접 보고 만지게 하여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전시 제품에는 IoT 무선 I/O 모듈인 WISE-4012E와 초소형 자동화 컨트롤러인 UNO-2272G의 하드웨어는 물론 SCADA 프로그램인 WA+로 원격 모니터링 및 이슈 처리 진행 과정과 제조기술과 IoT의 접목이라는 새로운 기술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IoT 게이트웨이 데모키트를 전시해 센서·게이트웨이와 어드밴텍 IoT 플랫폼인 WISE-PaaS가 상호 연동해 사물인터넷 솔루션의 처리 과정을 방문객들이 직접 볼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CSP(Cloud Solution Partner) 기업으로서 실제로 클라우드 서비스가 어떻게 사물인터넷에 적용이 되는지도 보여 줄 계획이다. 

정준교 어드밴텍 사장은 “어드밴텍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 사를 발굴하여 사물인터넷 솔루션 협력체계를 견고히 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