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101번 및 U+Shop서 상품 상담시 101명에게 경품 제공

LG유플러스가 자사 홈서비스 고객센터와 U+샵에서 상품 상담을 하는 고객 101명에게 경품을 증정키로 했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홈서비스의 고객센터 번호인 101번이나 U+샵에서 상품 상담을 하면 된다. 해당 상품은 U+인터넷, U+tv G, 홈보이, 홈IoT 등이다. 회사는 상담자 101명을 추첨해경품을 전달한다.

각 상품과 당첨인원은 ▲LG전자 청소기 5명 ▲LG전자 침구 청소기 5명 ▲LG전자 블루투스 이어폰 5명 ▲ELO 압력솥 20명 ▲아메리칸투어리스트 노트북가방 20명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 20명 ▲스타벅스 음료권 26명 등이다.

한편 LG유플러스의 홈서비스 고객센터와 U+샵에서는 상품 구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 문의가 가능하다.

101번을 통하면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요금조회 등이 가능하다. 장애상담은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다.

U+샵에서는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휴대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등의 단일상품과 유무선 결합상품의 가입, 스마트폰·패드 등의 액세서리 구매도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