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 인터넷 200만 돌파 기념 프로모션

KT가 기가 인터넷 20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코자 올레샵에서 인터넷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에게 인터넷 요금을 최대 3천300원 할인하기로 했다. 내년 3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KT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올레샵을 통해 KT 인터넷과 IPTV 서비스인 올레tv를 동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각 프로모션별 할인 혜택은 다음과 같다. ▲기가 인터넷(1Gbps)은 월 3천300원 ▲기가 인터넷 콤팩트(500Mbps)는 월 2천750원 ▲올레 인터넷(100Mbps)은 월 2천200원의 등이다. 이번 혜택은 기존 결합 할인과 중복 적용되며 서비스 해지 시점까지 평생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기가 인터넷(1Gbps)과 올레tv를 함께 가입 시 와이파이 공유기 월 3천300원의 기가 와이파이 홈이 기본 제공된다. 기가 인터넷과 기가 UHD tv를 동시에 가입하면 최신 영화, 드라마 VOD를 구매할 수 있는 올레tv 포인트 2만점도 주어진다.

이밖에도 내달 7일 이전에 개통 완료한 고객에게는 대상 100% 당첨 이벤트와 인터넷 쇼킹타임 프로모션을, SNS를 통해 공유한 고객 대상 치킨 증정 이벤트 등도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KT 인터넷사업담당 원성운 상무는 “기가 인터넷 200만 가입자를 돌파할 수 있게 성원해 준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