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코리아)가 자사 게임인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내 친환경 도시 콘셉트를 위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새 시장 콘테스트 및 할로윈 테마 컬렉션도 선보인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이용자들은 연못, 호수, 숲 등의 아이템을 통해 친환경 도시를 게임에서 구현할 수 있다. 각각의 아이템으로 소규모 연못과 호수, 삼림 지역을 만들거나, 아이템들을 연결해 대단위 규모의 강과 호수, 숲을 제작할 수도 있다.

또 시장 콘테스트 랭킹 3위 이상의 이용자들은 시장 콘테스트에 참가 가능하다. 8주 동안의 콘테스트 기간 동안 구도시 요새(Old Town Stronghold), 요새도시(a City Fortress), 백작의 요새(a Citadel of Contess) 등 한정된 아이템을 보상 받을 수 있다. 리더보드에 랭킹순위를 올릴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6일 새 할로윈 테마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묘지(Graveyard), 공포스러운 회전목마(Scary Carousel), 무시무시한 대저택(Mansion of Horror) 등 총 6개의 건물과 장식품들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새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시티 빌드잇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