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제품 체험존 운영… 온오프라인 경품 풍성

소니코리아가 소니스토어 압구정 매장의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니는 이번 온·오프라인에서 이뤄지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우선 매장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압구정 매장을 방문하거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친환경 에코백이 증정된다. 체험존 및 액세서리 존에 전시된 제품 구매시 10%의 마일리지도 적립할 수 있게 했다. 방문 고객에게는 무료로 음료수가 제공된다.

또 ‘소니스토어 인증샷’ SNS 이벤트가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체험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한 후 SNS에 사진을 게재하고 댓글로 SNS 주소를 소니스토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MDR-1000X 및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SRS-ZR7 등의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11월1일 소니스토어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소니스토어 압구정 매장 전경

이번에 단장한 압구정 매장은 카페와 집의 형태로 디자인 됐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카메라, 오디오 기기, 모바일 프로젝터, 플레이스테이션 VR 등 소니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밖에도 오디오 청음존, 모바일 프로젝터 및 카메라의 저조도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암실, PS VR을 체험을 위한 게임존, 카메라존 등의 체험존을 마련해 제품 이해도를 높였다는 게 소니코리아의 설명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스토어 압구정 리뉴얼을 통해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소니의 제품을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며 “소니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