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3D 전문가, 디자이너들에게 창작의 자유로움 제공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은 와콤의 새로운 펜 기술을 탑재한 모바일 컴퓨터인 ‘모바일스튜디오 프로(MobileStudio Pro)’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모바일스튜디오 프로’는 모든 분야의 창작 활동에 있어 최상의 작업물을 만들어 내기 위한 정밀함과 뛰어난 사용감을 제공한다.

새롭게 디자인된 ‘와콤 프로팬2’는 기존 제품 대비 4배 높은 압력 감지 레벨과 정밀함을 자랑하며, 향상된 해상도와 독보적인 그래픽 기능, 완벽한 컬러 성능, 3D 카메라와 함께 다양한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됐다. 이는 2D/3D 전문가 및 CAD 창작자, 디자이너를 위한 최고의 창작 도구이다.

와콤, ‘모바일스튜디오 프로(MobileStudio Pro)’

전문가급 창작용 컴퓨터에 준하며 다양한 가격대의 이 제품은 13.3인치와 15.6인치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되며, 총 6가지의 선택 가능한 구성 옵션으로 제공된다.

스펙 구성에 따라 네 가지 모델로 제공되는 13.3인치 제품은 높은 성능과 함께 정밀한 색감, 뛰어난 이동성을 자랑한다. 15.6인치 제품은 두 가지 모델로 넓은 작업 화면은 물론, 4K 해상도, 뛰어난 컬러감 및 강력한 엔비디아 쿼드로(NVIDIA Quadro 그래픽이 탑재됐다.

‘모바일스튜디오 프로’는 윈도우10 기본 번들과 창작 전문가들이 주로 많이 사용하는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3D 소프트웨어 등 업계 표준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 할 수 있다. 

에드워드 뉴만(Ed Neumann) 와콤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비즈니스 부문 부사장은 “모바일스튜디오 프로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다용도 모바일 태블릿과 달리, 창의적인 전문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제품”이라며 “와콤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과의 오랜 교류를 통해 시장 트렌드를 새롭게 선도할 제품을 선보이게 됐으며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들의 기대를 뛰어넘을 만큼 자연스럽고 정교한 창의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