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이크로 공식 주식회사 디에스앤지시스템은 슈퍼마이크로가 올해 발표한 8-WAY(CPU) 시스템을 출시했다.

8-WAY 시스템은 뛰어난 성능과 높은 가용성으로 특히 HPC 분야에 최적화된 시스템이다. 디에스앤지시스템은 국내 HPC 시장을 타겟으로 슈퍼마이크로 8-WAY 단일 노드 시스템인 SYS-7088B-TR4FT 모델을 국내에 본격 출시했다.

슈퍼마이크로 8-WAY 시스템인 SYS-7088B-TR4FT는 인텔 제온 E7-8800 v4 브로드웰 프로세서를 지원한다. 제온 E7-8800 v4 프로세서는 현존하는 인텔 CPU 중 최대 코어 수 및 메모리 용량을 지원하며 SYS-7088B-TR4FT는 최대 192 물리 코어(384 쓰레드) 및 12TB의 대용량 메모리를 제공한다. 

특히 12TB의 대용량 메모리는 현재 시중의 단일 서버 중 최대 용량으로 인-메모리 컴퓨팅에 최적화됐다. 인-메모리 컴퓨팅은 서버의 메모리에 데이터를 보관하여 데이터를 처리하는 기술이다. 기존 스토리지 컴퓨팅과 달리 I/O 보틀넥(Bottleneck)을 방지해 빠른 데이터 분석이 가능하다.

SYS-7088B-TR4FT 모델은 CPU 소켓, PCI-E 슬롯, 네트워킹 등 모든 주요 부품이 모듈라 디자인으로 설계돼 간편한 유지보수가 가능하다.

또한 5개의 PCI-E 모듈을 포함, 최대 15개 PCI-E 카드를 장착할 수 있도록 높은 I/O 유연성을 확보했다. 파워 서플라이 역시 최고 등급인 티타늄 등급으로 제작됐다. 

슈퍼마이크로 SYS-7088B-TR4FT는 대용량 메모리를 바탕으로 최근 떠오르는 기술인 인-메모리 컴퓨팅에 최적화됐다. 우수한 성능을 통해 24/7 미션-크리티컬, 고성능 데이터베이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ERP, CRM, 가상화, 비즈니스 연속성, CAD, EDA 도구, 3D 작업 애플리케이션에 적용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