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및 개발 환경에 대한 엔터프라이즈 급의 데이터 보호, 스냅샷, 관리 지원

데이터 보호 및 정보 관리 전문 기업 컴볼트는 컴볼트 소프트웨어(Commvault Software)가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SAP HANA platform on IBM Power Systems)’와의 통합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는 디지털 인메모리 플랫폼인 SAP의 HANA와 IBM 파워 시스템으로 구성된 솔루션이다.

이번 인증을 통해 컴볼트와 SAP는 고객들에게 낮은 비용으로 신속하게 데이터를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관리 인프라를 제공해 기업의 비즈니스 영속성을 보장하고, 혁신을 가속화시킨다.

이를 통해 고객은 IT 효율성을 높이고 SAP HANA의 데이터에서 비즈니스에 필요한 가치를 얻을 수 있다.

컴볼트는 SAP의 오래된 소프트웨어 솔루션 파트너로, 이번 인증을 통해 SAP S/4HANA® 및 기타 사용 사례와 구축 유형을 포함해 SAP HANA의 데이터에 대한 자동화 백업과 복구를 지원한다.

SAP HANA 고객은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Commvault Data Platform)의 스냅샷 기능을 사용하여 SAP HANA 개발 및 테스트 환경을 새롭게 정비하거나 복제 데이터베이스를 만들 수 있다. 또 컴볼트 솔루션은 SAP HANA 고객들에게 빠른 복구와 특정 시점 복구, 스핀업 기능도 제공한다.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은 SAP HANA 스튜디오(SAP HANA Studio)와 SAP HANA 조종석(SAP HANA Cockpit)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단순 DBA 셀프 서비스와 데이터 보호 작업 모니터링도 지원한다.

브라이언 브록웨이(Brian Brockway) 컴볼트 최고기술경영자(CTO)는 “SAP HANA가 출시된 이후, 컴볼트는 SAP HANA 상의 데이터를 백업하여 필요할 경우 빠르게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라고 하면서 “이번 협력을 통해 고객들은 SAP HANA 상의 데이터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고객들은 스토리지 어레이, 가상화 플랫폼,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전반에서 널리 사용되는 컴볼트 고유의 스냅샷 기능을 갖춘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을 사용하여 기존의 IT 투자를 최적화하고, 데이터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전략적인 가치와 통찰력을 이끌어 낼 수 있다.

이번 발표는 컴볼트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고객 행사인 ‘컴볼트 고 2016(Commvault Go 2016)’에서도 소개된다.

컴볼트 고 2016은 컴볼트 고객, 파트너, 직원, 업계 전문가 등이 함께하는 행사로 다양한 발표 세션과 지식 교류, 인적 네트워크 확장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가트너의 데이브 러셀(Dave Russell),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스티브 구겐하이머(Steve Guggenheimer), 시스코(Cisco)의 사틴더 세티(Satinder Sethi), ESG 의 스티브 듀플레시(Steve Duplessie) 등 업계 명사들의 키노트 세션도 있다.

기술 에반젤리스트인 로버트 스코블(Robert Scoble)과 컴퓨터월드ROI(ComputerworldROI)의 편집장인 줄리아 킹(Julia King)도 행사에 참석한다. 컴볼트 고 2016은 현재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진행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