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시스텍이 프리미엄 락카록 ‘MI-1300S’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MI-1300S는 락카(locker : 개인사물함) 전용으로 개발된 디지털도어록으로 학교와 도서관, 병원, 헬스장, 골프장 등에서 사용하는 사물함의 잠금장치로 기계식 자물쇠나 단순한 기능의 전자 잠금장치를 넘어 최근 일반 디지털도어록에 적용된 첨단 기능과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다.

MI-1300S는 현재 국내 락카록 부문에서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성능을 바탕으로 MI-1200 대비 진일보한 기능이 대거 적용됐다.

가장 눈에 뛰는 점은 전면 하단에 있는 LCD 디스플레이로 타이머 기능(제품 사용시간)과 제품 상태 정보를 텍스트로 제공해 사용자를 비롯한 관리자에게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사용 및 관리가 가능해졌다.

또 전면에 적용된 터치패드에 오토폴링(Autopolling)기능을 탑재해 스마트카드(태그키) 사용 시 카드를 실시간으로 인식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락카 문을 열수 있게 됐다.

그 외 제품 사용시 문열림과 닫힘, 배터리 부족 표시 등을 아이콘을 통해 사용자가 바로 확인 할 수 있는 ‘실시간 상태정보 알림 기능’과 불법해정 및 해킹방지 기능 등 일반 디지털도어록에 적용된 강력한 보안기능과 다양한 편의기능 대부분이 그대로 적용됐다.

MI-1300S 의 디자인은 곡선의 미를 최대한 살린 심플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에 블랙과 크롬 도금으로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의 사물함에도 잘 어울린다.

전종국 밀레시스텍의 대표는 “MI-1300S 는 타이머 기능이 핵심인 제품으로 시간제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사물함에 적용돼 사용 되어질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며 “예로 최근 당사 락카록이 적용된 무인택배시스템이 시장에서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을 볼 때 앞으로 MI-1300S 의 활용성은 무궁무진 하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