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T110, IP54 규격 준하는 안정성 제공.. 산업 환경 최적화 솔루션

산업용 단말기와 POS 제품 등 산업용 컴퓨팅 솔루션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이트론이 산업용 타블렛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국내 서버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 현재, 자체 설계·개발 및 생산을 통해 산업용 타블렛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산업용 제품 공급을 통해 ICT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시장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산업용 제품에 있어 필수 요소 중 하나는 외부 환경에 대한 제품의 안정성이다. 높은 성능과 다기능, 넓은 확장성과 함께 방진·방습은 물론 충격에도 강해야 하는 까다로운 조건이 요구되고 있다.

이트론이 새롭게 출시한 산업용 타블렛(제품명: ET-ST110)은 시장에서 요구하는 디바이스의 안정성은 물론 윈도 기반의 듀얼/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쾌적한 작업 환경과 인터넷 및 내부 네트워크 접속에도 유연성을 제공한다. 작고 스마트하며 심플한 ‘3S(Small, Smart, Simple)’를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IP54 인증 규격에 준하는 방진·방수 기능은 물론 온·습도에 강한 산업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산업용 제품인만큼 사용자 요청에 따른 스펙 구성도 가능하다. 확장된 형태의 다수 옵션도 제공해 사용자가 요구하는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활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휴대성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작업 환경을 지원하고 실시간 진행 과정이나 결과물 공유를 통한 작업 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도킹스테이션을 제공해 고정된 형태로도 운용이 가능한 점은 다양한 리테일 환경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보통 산업용 제품이라면 투박하다는 인식이 있는 반면 친근감 있는 미려한 디자인의 ET-ST110은 표면 이중사출 구조로 제품에 대한 신뢰성도 제공한다. 디자인을 위한 외형이 아닌 안정성 기반 디자인으로 개발됐으며 전정식 터치 방식을 지원, 높은 조작성을 제공한다. 자체적으로 설계·생산이 이뤄져 고객사 요구에 빠르게 대응 가능한 점도 강점이다.

제품은 현재 GOT, POS, 이커머스 단말기 시장에 다수 도입된 상태다. 회사 측은 향후 지게차용 실시간 물류 단말기, 공장자동화 원격제어, 항만 터미널 물류 정보 단말기 시장 등 다양한 산업군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노성혁 이트론 대표이사는 “20여년 노하우를 지닌 엔지니어를 비롯한 인원들이 개발·생산하는 제품으로 산업에서 요구되는 안정성과 확장성, 조작 편의성 제공 등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자체 개발과 생산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과 함께 외산 제품과 견줄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휴대성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작업 환경을 지원하고 실시간 진행 과정이나 결과물 공유를 통한 작업 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도킹스테이션을 제공, 고정된 형태로도 운용이 가능해 리테일 환경에서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이트론이 새롭게 출시한 산업용 태블릿 ‘ET-ST110’. 제품은 IP54 인증 규격에 준하는 방진·방수 기능은 물론 온·습도에 강한 산업 환경에 최적화됐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