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냉장고·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아이템 소개

결혼의 계절 가을이 다가왔다. 결혼 준비에 한창인 예비 신랑신부들의 완벽한 혼수 준비를 도와줄 혼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4K UHD TV정도는 돼야 볼만하지 않겠어?

혼수의 꽃이라 할 수 있는 TV다. 4K UHD화질에 다양한 멀티미디어 디바이스와 완벽하게 호환이 가능하니 TV 한 대로 다양한 기능을 누릴 수 있다.

제노스미디어 ZT-S4304KUHD는 LG 정품 IPS패널을 장착한 4K UHD TV다.

제노스미디어 ZT-S4304KUHD는 LG에서 사용하는 정품 IPS패널을 장착한 4K UHD TV로 화질면에서 만큼은 대기업 제품 못지않게 제 기능을 다한다. 여기에 초슬림 블랙 베젤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신혼집 인테리어에도 제격이다.

이 제품은 메인 칩셋으로 MSTAR 3458을 채용해 HDMI2.0과 HDCP 2.2를 무리 없이 지원하며, 다양한 외부단자와 호환해 카메라, 게임기, 데스크탑 등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43인치 4K TV를 30만원 초반대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을 가장 큰 장점이다. 무상보증 서비스도 1년 6개월 간 제공된다.

매일 아침은 달콤한 노래와 함께~

일단 딱 보면 침대맡에 두고 싶게 생겼다. 그런데 이 제품 알람시계,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까지 모두 가능하단다. 예쁜줄만 알았는데 보면 볼수록 진국이다.

캔스톤 LX-C4 시그네처는 8W 출력 사운드를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캔스톤 LX-C4 시그네처(SIGNATURE)는 8W 출력의 강력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4.0V의 최신 블루투스 무선연결로 각종 스마트 기기와 연결만 하면 고품질의 음원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스피커 제품으로서의 성능은 물론 시계, 알람, 온도계 기능까지 지원하는 스마트 기기다. FM라디오 기능도 제공하며, 하프밀러 재질을 적용한 디스플레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깔끔하다.

좁은 주방에도 딱 맞는 예쁜 냉장고가 좋아!

LG R-M411GCV는 2014년도에 처음 선보인 제품이지만 현재까지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깔끔하게 잘 빠진 메탈 바디는 어떤 인테리어에도 무리 없이 어울린다. 이만큼 롱런하고 있는 데에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

이 제품은 상냉장-하냉동 타입의 슬림 디자인으로 아담한 신혼집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LG고급형 제품에 적용된 메탈 디자인, 이지핸들, 아이스 메이커와 슬라이딩 선반, 신선 보관 채소실까지 제공한다. 452L의 용량으로 2도어까지 1-2인 가구에 탁월하다.

완벽한 요리, 저울정도는 있어야지~

랩스홈 믹싱 주방저울은 저울 본체와 스텐볼을 분리할 수 있다.

요리에 자신 없는 새댁이라면 주방저울을 하나쯤 장만해두자. 요리는 못하지만 노력하는 모습으로 비춰질 테니까.

랩스홈 믹싱 주방저울은 보울형태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이목을 끈다. 저울 본체와 스텐볼이 분리가 가능해 보관과 세척에도 편리하고, 활용면에서도 뛰어나다.

가장 뛰어난 것은 기능이다. 물, 우유, 기름, 밀가루 종류의 밀도에 따른 계량이 가능하다는 것. 밀도가 다른 액체들을 종류별로 정확하게 계량하기 때문에 실패 없는 요리가 가능하다.

깔끔한 집안 청소, 유선말고 ‘무선’기기로

요즘 부부들은 바쁘다. 맞벌이 부부라면 청소할 시간도 부족하다. 처음 깔끔하던 신혼집이 하루가 다르게 빛을 잃고 어지럽혀지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하나쯤 구매하고 싶은 물건이 있다. 바로 바이레다 100도씨 핫스프레이 무선밀대청소기다.

바이레다 100도씨 핫스프레이 밀대청소기는 스팀 청소기의 기능을 적용한 모델로 기존 스팀청소기와 유사한 성능에 무선의 편의성을 더한 제품이다. 특히 100도씨의 뜨거운 물이 분사돼 화학약품 없이도 세균까지 살균할 수 있다.

청소할 때마다 걸리적거리는 선 없이 충전식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간편하고 빠른 청소도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