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업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한국후지제록스가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다우데이타’와 기업 고객의 효율적인 업무환경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골자로 하는 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서울 정동에 위치한 한국후지제록스 본사 쇼룸에서 한국후지제록스 우상윤 솔루션 & 서비스 부문장과 다우데이타 조성준 솔루션사업본부 이사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국후지제록스와 다우데이타가 솔루션 사업부문 강화 일환으로 상호 간 적극 협력에 나설 것을 밝혔다.

다우데이타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어도비(Adobe)를 비롯 제조용 설계소프트웨어 오토캐드(AutoCAD)로 알려진 오토데스크(Autodesk), IT보안소프트웨어 시만텍(Symantec) 등의 한국 총판사로 범용 소프트웨어부터 보안·백업 솔루션 등을 공급하는 업체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통합문서관리서비스(MPS)와 같은 기업 내 문서환경 최적화를 위한 솔루션·서비스는 물론 다우데이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고객의 업무 생산성과 만족도를 동시에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번 협약은 한국후지제록스가 다우데이타와 국내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솔루션 사업부문 강화 일환으로 이뤄졌으며 양사는 이번 MOU체결을 시작으로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