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 분석 프로세싱 엔진과 데이터 스토어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

한국테라데이타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단일 분석 에코시스템으로 변환시켜주는 ‘테라데이타 보더리스 애널리틱스(Teradata Borderless Analytics)’를 22일 새롭게 발표했다. 

테라데이타 보더리스 애널리틱스(Teradata Borderless Analytics)는 과거의 단일 시스템, 단일 기술 분석의 경계를 허물고 기업들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데이터와 플랫폼 전반에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솔루션의 우수한 역량은 이종 멀티 시스템 데이터 스토어에 대한 분석을 지원하는 테라데이타 쿼리그리드(Teradata QueryGrid) 최신 버전, 그리고 테라데이타 멀티 시스템 환경의 자동화된 오케스트레이션(orchestration)을 위한 테라데이타 유니티(Teradata Unity)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기업들은 온-프레미스 어플라이언스, 온-프레미스 가상화 기술, 매니지드 클라우드, 공공 클라우드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분석 에코시스템을 빠르게 도입하고 있다. 사용 급증에 대한 균형 유지, 자본비용(CapEX)와 운용비용(OpEX)  지출 관리, 다양한 사용자 그룹 지원, 소스 데이터에 대한 분석 프로세싱을 위해 기업들에게 이 같은 멀티 시스템 환경은 필수적인 요소이다.  

테라데이타 보더리스 애널리틱스(Teradata Borderless Analytics)는 리소스 사용 최적화를 위한 워크로드 이동 및 멀티 시스템 분석 환경에 대한 용이한 관리를 지원하고, 원활한 비즈니스 사용자 경험을 보장한다. 

또 교차 기술 분석을 지원해 사용자들이 이종 분석 프로세싱 엔진과 데이터 스토어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는 어떤 기업에게는 온-프레미스 시스템에서 클라우드로의 확장을 의미할 수도 있고 또 어떤 기업들에게는 온-프레미스 시스템과 함께 클라우드의 추가 증설을 의미할 수도 있다. 

테라데이타의 최고제품책임자(CPO)인 올리버 레츠버그(Oliver Ratzesberger) 부사장은 “민첩성은 중요한 비즈니스 우선순위지만 현재 하이브리드 환경으로 인해 증가된 복잡성은 모든 것을 둔화시킬 수 있다”며 “우리는 데이터베이스 관리자와 시스템 관리자들이 다양한 시스템을 단일 시스템으로서 관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