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이 중앙 집중화된 씬 클라이언트, 원격 데스크톱, 서버관리 소프트웨어 분야의 업체 오토메이션 컨트롤 프로덕츠(Automation Control Products, 이하 ACP)를 인수했다.

ACP의 두 핵심제품인 씬매니저(ThinManager)와 리레반스(Relevance)는 선두적인 제조업체 및 산업체들이 보다 연결된 제조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정보 관리와 워크플로우 간소화를 지원하는 시각적 디스플레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이번 인수로 공장 현장의 정보가 기업의 모든 영역과 연결되는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라는 비전을 통해 고객들의 글로벌 경쟁력 향상을 지원하고자 하는 성장 전략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커넥티트 엔터프라이즈는 데이터 분석, 원격 모니터링, 모빌리티 등의 기술적 진보와 사물인터넷(IoT)로 가속화된다.

프랭크 쿨라체비츠(Frank Kulaszewicz) 로크웰오토메이션 아키텍처 및 소프트웨어 수석부사장은 “오늘날의 공장 엔지니어들은 로크웰오토메이션의 기술 혁신과 분야별 전문지식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제조 품질과 안정성을 개선할 수 있다”며 “업계를 선두하는 ACP의 제품들이 로크웰의 포트폴리오에 합류함으로써 점점 더 디지털화되고 연결돼 가는 제조 환경에서 작업자들에게 새로운 역량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씬매니저는 통제실에서 엔드유저까지 현대적인 제조 작업의 모든 단계에서 생성되는 콘텐츠의 시각화 및 관리를 중앙화해준다. 한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하드웨어의 운영 및 유지보수 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게 해준다. 자체 위치 기반 기술을 통해 씬매니저의 기능을 확장하는 리레반스는 사용자들이 어디서든 안전하게 모바일 기기로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CP 최고경영자(CEO) 맷 크랜델(Matt Crandell)은 “세계 선두 제조업체들을 위해 지속가능한 기술을 구현하며 신뢰도, 에너지 및 유지비용 감소뿐 아니라 안정성, 생산성 및 보안 향상을 목표로 하는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산업용 오토메이션 제품군에 ACP 제품은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양사의 협력으로 인해 창출되는 가치를 고객들도 곧 실감하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