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GHz 기술을 사용한 4K 무선 비디오 전송 가능

래티스 반도체가 엡손의 파워라이트 홈시네마(PowerLite Home Cinema) 5040UBe 3LCD 프로젝터에 자사의 사이빔(SiBEAM) 60GHz 무선 기술이 채택됐다고 밝혔다. 

엡손의 이 프로젝터 모델은 컨슈머 및 엔터프라이즈 용으로 업계 최초로 4K를 지원하는 무선 프로젝터다. 제품은 4K 및 HDR 콘텐츠를 무선으로 스트림할 수 있는 트랜스미터를 갖춘 다양한 유형의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연결할 수 있다.

시아빔 기술은 인룸(in-room) 애플리케이션용으로 HDMI 표준과 호환 가능한 고대역폭 무선 오디오/비디오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시각적 무손실 및 제로에 가까운 지연시간으로 4K UHD 비디오 전송 ▲HDR 비주얼 콘텐츠 지원 ▲2.4GHz·5GHz 와이파이 신호 간섭에서 자유로운 점과 편리하게 설치 가능한 점이 강점이다.

래티스 반도체의 컨슈머 쳉휘치(Cheng Hwee Chee)마케팅 선임 이사는 “60GHz 무선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와이파이 간섭을 일으키지 않고 케이블과 같은 견고한 성능을 달성하며 매끄러운 고품질 비디오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엡손이 자사의 새로운 프로젝터 라인에 주된 차별화 요소로서 계속해서 사이빔 60GHz 기술을 채택했다는 사실에서 이 점을 잘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