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온 가족이 꿈꾸던 주방의 모습을 실현시켜주는 ‘패밀리 허브’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TV 광고에서는 삶의 방식을 바꾸는 신개념 냉장고 패밀리 허브를 통해 주방이 식사와 요리만의 공간이 아닌 가족 생활의 중심 공간으로 다시 태어나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일상을 선사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온 가족이 중요한 일정을 공유할 수 있는 ‘스티키보드(Stickiboard)’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냉장고 내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푸드알리미’ ▲그림을 그리고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화이트보드’ 등 패밀리 허브의 다양한 기능들을 평범한 일상을 새롭게 변화시키는 놀라운 경험들을 보여 준다.

우리 가족에게 패밀리 허브가 필요한 순간들을 뮤지컬과 같은 감각적인 구성으로 현실감 있게 담아내 기존 냉장고의 한계를 뛰어 넘은 패밀리 허브만의 혁신 가치를 인상적으로 전달한다.

패밀리허브는 커뮤니케이션·쇼핑·엔터테인먼트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지속적으로 진화해 가면서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기존 패밀리 허브에서 제공되던 앨범, 화이트보드, 메모 기능에 가족간 일정과 SNS에 올린 사진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스티키보드 애플리케이션이 새롭게 추가돼 가족간의 즐거운 소통을 돕는다. 날씨 등을 알려주는 모닝브리프는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미세먼지 정보가 추가돼 제공된다.

또 스마트홈 기능을 통해 패밀리 허브 스크린을 통해 가정 내 세탁기나 에어컨 등 가전 제품을 제어할 수 있으며 집 밖에서는 스마트폰으로 가전 제품들을 제어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온라인 쇼핑에는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을 추가해 기존 이마트몰, 롯데마트몰, 홈플러스몰과 함께 소비자들의 편의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허브에서 더현대닷컴 신규 가입하는 경우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밀리 허브를 통해 가족의 평범한 일상이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놀라운 삶으로 변화하는 순간들을 광고에 담고자 했다”며 “이번 TV 광고를 시작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패밀리 허브의 혁신적인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