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 가능한 플랫폼 결합…차세대 라우터 포트폴리오의 기준 제시

브로케이드가 차세대 데이터 센터 라우팅 솔루션인 ‘SLX 9850’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네트워크 트래픽 급증세를 지원하기 위해 설계됐으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에 나서는 기업들이 요구하는 고급 기능성을 제공한다.

확장 가능한 SLX 9850은 10/40/100GbE급 데이터 센터의 유스케이스를 대상으로 고밀도, 스케일, 성능을 공급한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혁신이 결합된 SLX 9850 라우터는 독보적 수준의 인사이트를 위해 광범위한 네트워크 가시성을 공급하는 브로케이드의 임베디드 SLX 인사이트 아키텍처(Insight Architecture)를 포함하며 보다 엄격해지고 있는 서비스 레벨에 대응한다.

또 브로케이드의 워크플로우 컴포저(Workflow Composer)의 강점을 활용해 서버 기반, 데브옵스 스타일의 네트워크 자동화를 구현, 종단간(end-to-end) 워크플로우 자동화를 위해 IT 도메인들을 전반적으로 통합한다.

가트너는 올해 전세계적으로 사용되는 연결된 사물(connected thing)이 64억 개로 전년대비 30% 증가하고 2020년에는 208억 개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 2021년이 되면 모바일 데이터 트래픽의 70% 가량을 동영상이 차지할 것이라는 관측이다.

클라우스 서비스, 동영상 스트리밍, 사물인터넷(IoT), 모바일 연결성이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는 상황에서 각 기업들은 현재 도입하고 있는 인프라가 향후 트래픽 성장세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와 동시에 네트워크 운영의 복잡성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만큼 사업 민첩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가시성과 자동화 역량 향상이 필수적이다.

제이슨 놀렛(Jason Nolet) 브로케이드의 스위칭, 라우팅, 애널리틱스 제품 사업부 부사장은 “고객사들은 즉각적인 요구사항은 물론 향후 수세대에 걸쳐 포트 속도와 밀도를 유지하는 동시에 심도 깊은 네트워크 트래픽 분석, 자동화 네트워크 운영을 지원하는 고급 기능을 갖춘 네트워킹 솔루션을 원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설계된 브로케이드 SLX 9850 라우팅 솔루션은 혁신적이고 확장 가능한 아키텍처로 기업들을 대상으로 최대 수준의 플랫폼 지속성과 향상된 기능을 공급해 독보적 수준의 네트워크 가시성과 자동화를 구현한다”고 설명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