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동영상, 스트리밍 속도, 고속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가능

스마트 TV 플랫폼과 사물인터넷(IoT) 기기 공급사인 시그마디자인스(Sigma Designs)가 애스키 컴퓨터(Askey Computer)의 획기적 제품군인 기가하이스피드 파워라인(Giga-HighSpeed Powerline) 와이파이 확장기에 ‘G.hn 5300’ 칩셋 기술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애스키 컴퓨터는 브로드밴드, 네트워킹 및 동영상 제품 분야의 세계적 기업이다. 가정용 사용자들은 이제 파워 아울렛 형태에 관계 없이 가정용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손쉽게 연결 및 작동할 수 있게 됐다.

G.hn 파워라인 와이파이 확장기는 4K와 다수의 모바일 기기 수요로 인해 단시간에 과부하 되는 가정용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우수한 화면 품질의 UHD 4K 동영상, 매우 빠른 인터넷 연결성, 그리고 뛰어난 음성 및 VoIP 통신을 제공한다.

마빈 첸(Marvin Chen) 애스키 컴퓨터 부팀장은 “애스키가 새로 내놓은 파워라인 및 무선 솔루션은 시그마의 최신 G.hn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들이 가정을 비롯해 어디에서도 UHD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CG5300 G.hn 칩셋은 4K 동영상 및 IPTV 전송 및 첨단 멀티캐스트 시스템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커넥티드 TV, DVR, 신클라이언트, 셋톱박스, OTT 게이트웨이, 블루레이 DVD 등의 제품에 쉽게 장착 가능하다.

나다브 캣시르(Nadav Katsir) 시그마 디자인스 커넥티비티 부문 팀장은 “시그마의 CG5300 G.hn은 가정용 네트워킹 제품을 위한 다재다능한 칩셋으로 가정용 파워아울렛에 직접 연결할 수 있고 자가설치 기능, 고대역폭을 제공한다”며 “필요 이상으로 확장된 무선 인프라로 야기되는 과부하 가능성을 제거하는 우수한 신뢰성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시그마 디자인스는 지난 9월8일부터 12일까지 열릴 IBC 2016 행사장의 Hall 2, Stand C35에서 제품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