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회의 시스템, 풀미러링 솔루션, 무선 출력 프린터

직장인들에게 효율적이고 빠른 업무를 도와주는 IT 기기는 직장 생활을 버티게 해주는 힘이 된다. 회사원들의 정시 퇴근을 도와 업무 위기로부터 구해주는 IT기기를 소개한다.

■ 깨끗한 오디오 음질과 고품질의 HD 비디오 화질의 화상회의 시스템

해외 영업이나 외국계 클라이언트를 담당하는 부서의 직장인들은 멀리 떨어져 있는 담당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이 골치거리다. 잦은 출장이나 메신저 연락이 불편하다면 최대 20명까지 회의 진행이 가능한 화상회의 시스템으로 팀 모두가 회의에 집중해 좋은 성과를 내보자.

로지텍 ‘그룹(GROUP)’은 깨끗한 오디오 음질과 고품질의 HD 비디오 화질을 제공하며, 일반 모드로 최대 14명, 마이크 확장 기능을 활용해 최대 20인까지 회의 진행이 가능하다. 사용법이 간단해 단 몇 분 이내에 즉각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어디에서든 자유롭게 화상 회의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로지텍 ‘그룹(GROUP)’

또한 로지텍 그룹은 풀 HD 1080 비디오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해 회의 참가자들이 서로의 표정이나 비언어적 신호 및 움직임까지 읽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기기에 탑재된 90도 화각, 부드러운 좌우 움직임 및 틸트 기능은 회의실에 있는 인원 전체를 볼 수 있도록 해주어 팀원 전체가 회의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시스템에 내장된 전 방향 마이크, 어쿠스틱 에코(Acoustic Echo) 및 노이즈 제거 기술은 실제로 만나서 대화하는 것과 같은 현장감을 전달해준다. 화상 회의 참가자들은 반경 6m 내에서 대화가 가능하며, 추가적인 마이크 확장으로 8.5m 내까지도 대화가 가능하다.

■ 컴퓨터 데이터를 스마트폰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풀미러링 솔루션

직장인들이 업무 하는데 가장 많이 활용하는 기기는 스마트폰과 PC 일 것. PC로 전화 통화, 문자 보내기가 가능하며, 스마트폰의 사진, 자료 등을 모니터의 큰 화면으로 보여줄 수 있어 두 기기 기능과 데이터를 자유롭게 쓸 수 있다면 업무 효율을 배가 될 것이다.

유브릿지 ‘와이링크 USB 동글’은 컴퓨터 모니터에 뜬 스마트폰을 컴퓨터 프로그램인 것처럼 쓸 수 있는 무선 양방향 풀미러링 솔루션.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까지 컴퓨터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조작해 사진, 게임, 카카오톡, 각종 자료 등을 컴퓨터 모니터의 큰 화면을 통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무실이나 집에서 스마트폰을 번갈아 쓸 필요 없이 컴퓨터를 이용해 전화 걸고 받기, 문자 보내기 등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또 컴퓨터의 데이터를 스마트폰에도 전송 할 수 있고 인터넷이 되지 않는 곳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인터넷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유브릿지 ‘와이링크 USB 동글’

■ 모바일 기기 자료를 바로 무선 출력할 수 있는 프린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확인한 자료를 바로 출력할 수 있다면 직장인들의 소중한 업무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을 것이다. 별도의 선과 와이파이가 없이도 내장된 네트워크로 바로 모바일 기기의 자료를 인쇄할 수 있는 무선 프린터를 사용해보자.

HP ‘데스크젯 GT 5820 복합기’는 신개념 잉크 탱크를 적용해 고품질의 인쇄물을 합리적인 비용에 출력할 수 있으며, 다양한 무선 프린팅 기능을 제공해 업무 효율을 높이는 제품이다.

특수 고안된 HP 정품 잉크 (Original HP Ink) 가 적용돼 또렷한 텍스트와 생생한 그래픽 인쇄를 구현할 뿐 아니라, 물 번짐과 변색을 방지함으로써 기업 내에서 고품질 마케팅 자료나 비즈니스 문서를 출력하는데 최적화되었다.

HP ‘데스크젯 GT 5820 복합기’

더욱이 이 프린터는 다양한 HP 모바일 프린팅(HP Mobile Printing) 기능을 통한 무선 프린팅 작업을 진행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모바일 기기를 활용하여 더욱 쉽고 빠른 프린터 세팅이 가능하며, 에어프린트(AirPrint), 와이파이 다이렉트 프린팅(Wi-fi direct printing) 등의 기능을 통해 네트워크가 없는 곳에서도 내장된 네트워크 라우터로 모바일 기기에서 문서와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또한 HP 복합기 리모트 앱(HP All-in-One Printer Remote app)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스캔자료를 이메일이나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손쉽게 보낼 수 있도록 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